계명대학교 구매 견적제출의뢰서
1. 건명: 시설안전팀 공학 1호관 태양광 발전설비 설치 공사 설계 용역
2. 용역개요
가.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45일(도서확인 및 보완 기간 포함)
나. 용역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3. 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조건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나. 공고일 현재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에 의한 전문설계업(전력전문설계 1종 이상) 또는 종합설계업을 등록한 업체 또는「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축전기설비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4. 현장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2025. 4. 22.(화) 15:0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3회의실(304호)
나.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4)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원본대조필) 또는 건설부문(건축전기설비) 기술사사무소 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5)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5. 견적서 및 제출서류 제출기한 및 방법
가. 제출기한: 2025. 4. 25.(금) 11:00까지
나. 제출방법: 1. 전자구매시스템(KM2B)에 금액입력(견적서 및 제출서류 첨부) [또는] 2. 구매팀으로 견적서 및 제출서류 팩스(053-580-6464) 송부 [또는] 3. 견적서 및 제출서류 E-메일(kim@kmu.ac.kr) 송부(3가지 방법 중 택 1)
6. 제출서류: 견적서 1부
7. 낙찰자 선정: 추정금액 이하 최저금액 제안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8.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음)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 시 계약금액 15/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나.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25/1000
다. 업체선정,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라.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9. 문의
가. 용역관련 및 대금지급: 시설안전팀 정태우(053-580-6484)
나. 업체선정: 구매팀 김현석(053-580-6115)
붙임 과업지시서 1부. 끝.